ESG 경영을 옅볼 수 있는 기념일 모음.zip


ESG 경영을 옅볼 수 있는 기념일 모음.zip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션은 아니지만 다양한 기업들의 ESG 경영 방식을 알아볼 수 있는 ESG 관련 기념일을 공유하려고 글을 썼습니다!

최근 ESG 경영이 이슈가 되며 다양한 기업들이 기념일을 활용한 ESG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ESG 경영과 최신 트렌드를 한번에 알 수 있는 ESG 관련 기념일과 기업들의 활동을 알아봐요!











 

조회수 291|1년전

댓글 (6)
comments (6)

유지혜 1년전
단순히 기념일뿐만 아니라 기념일을 맞이하는 각 기업의 활동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서 더욱 의미있는 카드뉴스였습니다! 이외에 다른 기업들은 어떤 활동을 하는지도 유심히 살펴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카드뉴스 잘 읽었습니다:)
이하정 1년전
제목으로 관심을 유발할 수 있었고 본문에서 기업과 같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황소연 1년전
미션이 아님에도 유익한 정보를 정리해서 올려주시다니 정말 대단하세요!!! 기념일마다 기업들의 ESG실천 사례를 보여주셔서 흥미있게 볼 수 있었어요~!
김진희 1년전
최근 들어 주변에서 ESG에 대해서 많이 접하는 것 같아요! ESG 경영과 관련된 기념일들이 이렇게나 많았다니 새로운 정보를 알게 되어서 너무 기쁜 것 같아요!! 좋은 카드뉴스 제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김수현 1년전
미션이 아닌데도 유익한 정보 나눠주서서 감사해요!! 덕분에 많은 기념일들을 알게 되었어요!
하유민 1년전
esg경영을 실천할 수 있는 기념일이 이렇게 많이 있는 줄 몰랐는데 이번 기회에 새롭게 알게되었어요! 좋은 카드뉴스 제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목록으로
수정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