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버린 음식물쓰레기, 환경오염의 주범이라고?

내가 버린 음식물쓰레기, 환경오염의 주범이라고?

GREEN EARTH, GREEN US!

안녕하세요! 저희는 키나바프렌즈 2기 "그리너스"팀입니다. 


환경을 위해 지구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그리너스팀은 이번에 '음식물쓰레기의 심각성 및 처리 실태'라는 주제를 가지고 쇼츠 영상을 만들어봤습니다.

여러분도 무리해서 이것저것 시킨 후, 다 먹지 못해 음식물을 남긴 적이 있지는 않으신가요?

저희의 영상을 통해 한 번쯤은 일상생활에서 무심코 버린 음식물쓰레기를 되짚어보고 환경 문제에 대해 관심을 가져보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가득 담아보았어요!


3차 미션에서는 음식물쓰레기의 "자원화"에 초점을 맞춘 영상을 게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키나바 #키나바프렌즈 #ESG #대학생 #서포터즈 #대학생서포터즈 #음식물쓰레기

조회수 223|1년전

댓글 (8)
comments (8)

이지원 1년전
음식물 쓰레기가 환경 문제를 심화시킨다는 생각은 못해봤는데... 저의 평소 습관을 반성하게 되네요.
그리너스 파이팅!!!
김나혜 1년전
저두 왕창 음식을 시킨 다음 남긴 적이 있었는데 이렇게 음식물 쓰레기가 심각한 지 몰랐네요ㅠㅠ 다음부턴 먹을 만큼만 시키는 것을 습관화해야겠어요,, 다음 영상인 음식물 쓰레기 자원화도 기대되네요!
이하정 1년전
일상의 모습을 보여주신 것 같아 반성하게 되는 시간이였습니다:)
이현지 1년전
맞아요.. 항상 먹고싶은대로 시키니 남는게 많아지는 것같습니다ㅜ 키나바 프렌즈인 만큼 더 신경써야겠어요:)
이주연 1년전
평소 먹고 싶은만큼 시켰던 제 습관을 반성하게 되는 영상이었던 것 같습니다..! 음식물 쓰레기 문제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생각해보게 된 것 같아요 :)
김가언 1년전
많은 사람들이 일상 속에서 무심코 하는 행동에 대한 영상이어서 음식물레기의 심각성이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 된 것 같아요!!
황소연 1년전
얼마전에 친구들과 배달음식을 시켜먹을 때 다 먹을 수 있겠지라는 안일한 생각으로 양껏 시키고 남긴적이 있는데 그런 제가 부끄러워지네요 앞으로는 키나바프렌즈에 맞게 남기지 않을 만큼 적당히 시키는 습관을 만들어야겠어요
김수현 1년전
카페나 음식점 영상을 넣으신 덕분에 제 평소 생활이 생각나 스스로 생각해보게 되었어요 저도 바람직한 모습으로 거듭나야겠어요!
목록으로
수정하기